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방이 12명 놀 수 있는 중간정도 방 크기였는데 여기에 들어올때 아가씨들이 꽉 채워지는거보고 한 50명 정도 되겠구나라고 생각은 들었음. 어쨋든 50명중에서 진짜 상위 클래스 이상 애들 정말 많이 보이더라. 꼭 첫 타임이 아니라도 한 10번정도 돌기전까진 초이스 할 애들 많아보임. 사람마다 좋아할 스타일 애들이 있어서 진짜 나쁘지 않음. 첫 번째로 소개하는 다낭 가라오케 KTV 추천 업소는 다낭 BMW 가라오케로 다낭 한인 타운이 위치한 지역인 팜반동 중심에서 영업 중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일반적인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형태로 운영되며 노래방 형태의 기계 룸에서 음주와 노래를 즐길 수 있어서 모임이나 생일파티, 간단한 비즈니스 모임에 인기가 있습니다.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데, 혼자 방문하더라도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일본식 가라오케, 중국식 가라오케, 한국식 가라오케 크게 4종류로 나눠지는데, 가능한 한국인들은 로컬 가라오케 혹은 한국식 가라오케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저희 업소에서는 연중무휴 쉬는날 없이 영업을 24시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니즈에 따라 유흥의 노하우와 서비스로 만족시켜드립니다.


활기 넘치는 서울에서 가장 핫한 강남가라오케를 방문하고 싶다면, 삼정호텔의 런닝래빗에서 고윤정실장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이곳은 강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로,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렴한 주대와 확실한 교육을 통한 마인드로 최고의 자리를 준비해 드릴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저희 가라오케는 2023년 강남가라오케협회에서 최우수 가라오케에 선정될 만큼 우수한 업체입니다.


즉 가라오케 자리에서 신나게 즐기고 나와서 다낭 밤 여행을 즐기는 거죠. 요란한 거 좋아하시면 클럽을 가셔도 좋고, 출출하시면 야시장 투어를 가셔도 좋고, 술 좋아하시면 소주 한잔 더하러 가시는 것도 좋죠. 약간 보장되어 있는 헌팅이라고 하면 좀 더 느낌이 나을까 생각됩니다. 워낙에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 자리 끝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 편안한 복장 챙겨가지고 나올 정도로 이러한 분위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거에 대한 부담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룸차지와 아가씨 티씨, 아가씨 2차 비용까지 다 포함된 가격으로 안내가 되며 4인 기준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